베트남 여행 정보

라오스와 캄보디아와는 다른 동남아시아의 고유한 베트남은 유교적 가치, 서구 자본주의 및 극동 지역 특유의 졸음에 찬 삶의 속도가 매혹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.

전쟁과 베트남의 매혹적인 프랑스 식민 시대의 유산은 분명히 남아 있지만 매우 젊고 활기차고 진취적인 베트남 인구가 미래에 완전히 집중함에 따라 둘 다 배경으로 밀려나고 있습니다.

독립적인 여행자와 관광객에게 베트남은 평생을 채울 수 있는 충분한 경험과 명소를 제공합니다. 메콩 삼각주의 바지선에 앉아 갓 잡은 바삭바삭한 생선을 먹는 것부터 할링 베이의 숨막히는 풍경 또는 마을 탑 주변을 안내하는 매력적이고 건방진 수련자까지, 베트남 여행은 결코 잊지 못할 경험입니다.

사이공 노상 카페에 앉아 김이 나는 국수를 즐길 수 있습 다낭 가라오케 니다. 길을 따라 내려가면 과거의 유물인 사이클로 드라이버가 체커 게임을 하면서 오소리와 서로 짖다가 위를 올려다보고 시선을 사로잡고 휴식을 취합니다. 그 놀라운 베트남 미소로.

10년 넘게 외국인 관광객에게 개방된 베트남은 잘 다져진 관광 명소를 빠르게 개발했습니다. 북쪽에는 하노이의 매력이 있고, 하롱베이의 풍경과 사파의 고산족은 수천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. 베트남의 중심에서 전쟁의 잔해는 DMZ 주변에서 여전히 볼 수 있으며, 후에의 제국 수도는 과거를 엿볼 수 있으며 믿을 수 없을 만큼 인기 있는 호이안은 쇼핑객들을 끌어들입니다. 남쪽으로 다시 남쪽으로 나트랑과 무이네의 해변 스트립으로 이동하면 약간의 태양과 모래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그 후 국가의 남부 수도인 사이공에 도달합니다. 사이공 아래 메콩 삼각주는 독립적이고 대담한 여행자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. 조직된 투어를 선택하고 직접 해보세요.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.

Writ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